스터디카페·독서실 키오스크 '픽코파트너스', 휴넷·대성학력개발연구소과 제휴...교육콘텐츠 도입

388 읽음




스터디카페·독서실 전용 키오스크 및 통합관리프로그램 브랜드 픽코파트너스(Pickko Partners)가 휴넷, 대성학력개발연구소와 제휴를 통해 200개가 넘는 교육콘텐츠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픽코파트너스는 ‘대성 학력개발연구소’와의 제휴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대성 더 프리미엄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대성 더 프리미엄 모의고사’는 평가원을 제외한 사설 모의고사로 역대 최다 응시율을 자랑하고 있다. 모집단이 크기 때문에 비교적 정확한 등급컷 예상이 가능하다.


또한 실제 평가원 모의고사와 교육청 모의고사를 출제한 이력이 있는 집필진이 직접 문제를 출제하여 수능과 난이도가 비슷하다는 특징이 있다. 해당 모의고사는 고3 및 재수생을 대상으로 한 맞춤형 콘텐츠이며, 연간 6~7회 진행된다.


이와 더불어 성인을 위한 인강 사이트 휴넷이 있다. 휴넷은 660만명의 수강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성인 회원을 위한 다양한 자기계발과 취업 자격증 관련 강의를 제공한다.
픽코파트너스에서는 ▲자기계발 ▲공인중개사 ▲영어회화 등 200개가 넘는 강의를 30일간 들을 수 있는 프리패스 이용권을 제공하고 있는데, 이를 개인이 직접 구매하여 수강하기 위해선 약 1천만 원의 비용이 발생한다.


픽코파트너스의 키오스크를 설치한 매장이라면 1개월(100시간) 이상 이용권을 등록한 회원 누구나 간편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매장 경영 및 운영이 힘든 시기에 교육 콘텐츠 도입이라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유치에 도움을 드리고 싶었다”고 밝혔다.


한편, 픽코파트너스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점주 대상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픽코파트너스를 사용하는 점주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후기 작성만해도 문자충전금 10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우수 후기로 선정된 지점에는 대성 더 프리미엄 모의고사 10부, 휴넷 프리패스 쿠폰 10장을 상품으로 지급한다.


관계자는 “어려운 시기에도 픽코파트너스를 믿어주고, 함께 해준 점주들을 위해 마련한 프로모션”이라며 “앞으로도 질 높은 서비스 및 프로모션을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픽코파트너스는 작심, 하우스터디, 토즈스터디센터, 어썸팩토리, 커피랑도서관 등 160개 이상의 고객사를 포함해 전국 900여 매장에 설치됐다.


출처 : 잡포스트(JOBPOST)(http://www.job-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