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카페·독서실 전용 키오스크 픽코파트너스, 브랜드 고객사 30개 돌파

377 읽음





작심, 아카데미라운지, 크라스플러스, 천일문 등 국내 TOP 브랜드의 품질 인증



스터디카페·독서실 전용 키오스크 및 통합관리프로그램 브랜드 1위 픽코파트너스(Pickko Partners)가 12월 30일, 고객사가 30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업체 측은 ‘스터디카페/독서실 운영에 최적화된 통합 관리프로그램’과 ‘신속하고 친절한 A/S시스템’을 성공의 요인으로 뽑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관계자는 “간결한 인터페이스와 UI로 필요 정보만 제공해 키오스크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호감을 얻었고, 개발자 없이 기본 설정을 손쉽게 변경할 수 있게 하여 점주님들의 사용에도 편리함을 제공했다.”라며 “키오스크의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직접 개발하고 있어 호환이 원활하고 지속적인 패치와 버전 업데이트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매장을 방문해 수리를 돕는 AS팀과 불편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하는 CS팀을 운영하고 있어 많은 점주님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이어 “최근 열화상 얼굴 인식 단말기를 도입해 코로나19 바이러스에 대비한 비대면 솔루션도 제시하고 있다.”라며 “해당 단말기는 회원들의 입·출입 정보를 기록하는 픽코파트너스의 통합관리프로그램과 연동되어 발열과 마스크 착용 여부를 감지하고 있어 안정적인 매장 운영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픽코파트너스는 12월에만 50여 개의 설치하여 전국적으로는 현재 약 600개 매장에 입점하였으며, 유명 스터디카페·독서실 브랜드인 작심, 아카데미라운지, 별하, 크라스플러스, 천일문 등 총 30개의 고객사를 확보했다.


출처 : http://www.bizw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25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