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카페ㆍ독서실 키오스크 브랜드 ‘픽코파트너스’, 시스템 업데이트 통한 다양한 기능 추가 탑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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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터디카페ㆍ독서실 전용 키오스크 통합관리프로그램 브랜드 픽코파트너스(Pickko Partners)는 최근 시스템 업데이트를 통해 스터디룸 판매/예약, 사물함 결제, 좌석 활성화/비활성화, 챗봇 등 다양한 기능을 추가 탑재했다고 밝혔다.


픽코파트너스에서 실시한 이번 업데이트는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위한 좌석 활성화/비활성화 기능을 추가하며 코로나19에 대한 우려로부터 매장 운영과 관리를 돕고자 실시됐다.


이번 시스템 업데이트 이외에도 지난 12월 열화상 얼굴 인식 단말기를 도입하면서 마스크 착용여부, 발열 감지 등의 비대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픽코파트너스 관계자는 “과외나 스터디 그룹이 학습할 수 있는 스터디룸을 이용하거나 기간권을 구입하여 책과 필기구 등의 짐을 스터디카페 사물함에 보관하는 회원님들이 많이 늘고 있다”며 “이에 따라 스터디룸 판매/예약과 사물함 결제 등의 기능이 추가되었으면 한다는 점주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픽코파트너스는 이번 업데이트 때 새로운 기능들을 추가했다”고 전했다.


이어 “점주들이 원하는 기능을 새롭게 선보일 수 있었던 이유는 CS센터의 체계적인 운영에 있다. 본사에서는 철저한 사후 관리와 문제 해결을 위한 전문 인력으로 CS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이에 불편·문의 사항에 대해 접수 받고 검토를 진행해 최적의 서비스 제공에 힘쓰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픽코파트너스는 하우스터디, 플랜에이, 아카데미라운지, 천일문, 감플러스 등 33개의 유명 스터디카페∙독서실 브랜드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국 약 600개의 매장에 입점해 있다.


출처 : http://www.irobot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3738